자바스크립트 파일 다운로드 실행

예를 들어 http://localhost:8080/example.com/user/project/로 이동 하면 Go 패키지 example.com/user/project를 컴파일하고 실행 해야 합니다. 생성 된 JavaScript 출력은 http://localhost:8080/example.com/user/project/project.js에서 제공 됩니다 (.js 파일 이름은 기본 디렉토리 이름과 동일 합니다). 디렉토리에 index.html이 포함 되어 있다면, 그렇지 않으면 포함 된 최소한의 index.html이 제공 되며, JavaScript가 실행 된다. 다른 모든 정적 파일도 제공 됩니다. 또한 DOM 바인딩, jQuery 바인딩 (todomvc 예제 참조) 또는 angularjs 바인딩을 사용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 이러한 일부 커뮤니티 회원에 의해 자바 스크립트 api 및 라이브러리에 대 한 바인딩의 수 있습니다. 이 모든 기술의 핵심은 두 개의 JavaScript 파일을가지고 있으므로 두 번째 페이지를 초기화 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포함 하 고 있습니다. 만일 당신의 페이지가 2 이상의 파일을 필요로 한다면? 그런 다음 (스프 로켓 같은 것을 사용 하 여) 또는 런타임에 (mod_concat 또는 콤보 처리기 같은 것을 사용 하 여) 빌드 시간 중 하나를 함께 파일을 연결 해야 합니다. 거기에 시간이 귀하의 페이지에이 두 JavaScript 파일을 제대로 초기화 하는 것 보다 더 필요 해서는 안됩니다. 각 추가 HTTP 요청에는 오버 헤드가 있으므로 코드가 올바른 순서로 실행 되도록 다운로드를 시퀀싱 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다. 두 개의 파일만 있으면 파일을 다운로드 하 여 먼저 실행 하 고 불필요 한 HTTP 요청을 제거할 수 있는 큰 관심사가 없어집니다.

JavaScript에는 동시성 개념이 없습니다 (웹 작업자를 제외 하 고는 너무 엄격 하 게 구분 됩니다.) 그 때문에, 자바 스크립트의 지침이 차단 되지 않습니다. 블로킹 호출은 웹 페이지의 응답성을 효과적으로 고정 하므로 콜백 인수와 함께 호출이 대신 사용 됩니다. 너무 오래 전, 난 게시물 제목, 스크립트 loaders1에 대 한 생각,이는 내가 labjs 및 controljs 같은 스크립트 로더의 지속적인 도입에 내 생각을 논의 썼습니다. 그 게시물에서 나는 또한 내가 무슨 생각을 언급 이러한 라이브러리의 존재로 이끄는 주요 문제 였다. 그 문제는 개발자가 자사의 실행과는 별도로 JavaScript 파일의 다운로드를 제어 하지 못하는 것입니다. 메시지를 표시 하는 페이지 만들기 “난 자바 스크립트입니다!”. 기본적으로 $. getscript ()는 캐시 설정을 false로 설정 합니다. 이렇게 하면 타임 스탬프가 적용 된 쿼리 매개 변수가 요청 URL에 추가 되어 브라우저에서 요청 시 스크립트가 다운로드 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. $. ajaxsetup ()을 사용 하 여 캐시 속성을 전역적으로 설정 하 여이 기능을 재정의할 수 있습니다. 이제 gopherjs 빌드 [패키지], gopherjs 빌드 [파일] 또는 gopherjs 설치 [패키지]를 사용할 수 있는 이동 도구와 유사 하 게 작동 합니다.

주 패키지의 경우이 명령은 .js 파일과 .js를 만듭니다. 현재 디렉터리 또는 $GOPATH/binin 맵 소스 맵입니다. 생성 된 JavaScript 파일은 웹 사이트에서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gopherjs 도움말 [명령]을 사용 하 여, 예를 들어, 가능한 커맨드 라인 플래그의 목록을 얻을 수